쉼터

#한국문화축제개막제1/5, #K_드라마뮤지컬_갈라쇼,대장금,회부가, 나의봄은, 일종의고백, Korean Cultural Festival Opening 1/5, K-Drama Musical Gala Show, Dae Jang Geum,

우리들한의원 2022. 10. 2. 10:29

#한국문화축제개막제1/5, #K_드라마뮤지컬_갈라쇼,대장금,회부가, 나의봄은, 일종의고백, Korean Cultural Festival Opening 1/5, K-Drama Musical Gala Show, Dae Jang Geum, 


10월이 되면서 각종 축제가 많습니다. 코로나19로 그동안 집안에 있다가 이제 활동을 할 수 있게 되면서 각종 축제가 많아졌습니다. 그중 #광화문광장 에서 열리는 한국문화축제 개막제의 풍경입니다. 

#한국문화축제개막제 의 #K_드라마뮤지컬_갈라쇼,를 시작으로 #대장금 의 #회부가,가 연주 되고,  나의봄은, 일종의고백, 등이 연주되었습니다. 그리고 #토크쇼, #OST콘서트 가 더피트 오케스트라에 의해서 새로 단장한 광화문광장에서 연주되었습니다.
#서욱국악죽제, #뷰티축제, #강남축제 등의 각종 축제가 많으니 검색하여 즐기시기 바랍니다.   


#한국문화축제개막제1/5, #K_드라마뮤지컬_갈라쇼,대장금,회부가, 나의봄은, 일종의고백, Korean Cultural Festival Opening 1/5, K-Drama Musical Gala Show, Dae Jang Geum, 더피트 오케스트라,광화문광장,#우리들TV  https://youtu.be/nxLfs0Dfjg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