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2011년 12월9일 Facebook 이야기

우리들한의원 2011. 12. 9. 23:59
  • profile
    축하드립니다...좋은 결과있기 바라고요..^^
    2011년 12월 10일 삼성동 올림푸스홀에서 정민 콘서트 
    준비 잘~되어가고 있습니다. 
    티켓도 거의 다 예매되었고.... 
    이젠 멋진 공연만 남았읍니다. 화이팅!!! 
    image
  • profile
    http://blog.daum.net/wooreeclinic/12334284
    술독, 간기능을 회복하고 해독하며 술독을 풀어주는 명태-살림이야기컬럼내용입니다..연말연시 술해독하는데 한번 활용해보세요...^^
    명태, 생태, 북어, 황태, 노가리, 코다리, 명란젓, 식해의 무한한 변신....
  • profile
    → Subeom Kim 원장님 오랜만이네요. 건강하시죠? 저 요즘 아침에 일어난 후 출근할 때 이상하게 허리가 많이 아푸네요... 오후되면 또 안아프고...
  • profile
    → Subeom Kim 임정희님 잘 지내시죠...뱃살이 좀 늘어난것은 아닌지 모르겠네요..뱃살좀 빼면 좀 나아질것 같은데요.^^..지현님은 잘 계시죠.^^;;.
  • profile
    → Subeom Kim 웁스... 뱃살... 쩝. 살은 좀 빠졌는데 얼마전 회사와 집 이사날이 연달아 있어서 그 이후로 좀 아픈거 같아요. 언제 들려서 부항 좀 떠야 겠네요. 김지현 는 잘 지내고 있지요. ^^
  • profile
    → Subeom Kim 수범아, 집도 가까운데 저녁에 좀 보러갈 수 없을까? 자리 2개 만들어도~~ ㅋㅋ
  • profile
    → Subeom Kim 아..안쓰는 허리를 갑자기 쓰셨나보네요...침으로 근육을 풀어주면 바로 좋아질듯 하네요..^^
  • profile
    → Subeom Kim 정민님 자리가 조금은 여유가 있을까요?? Charles Cheol-ho Jeong 예매를 해야할것 같은데.....
  • profile
    → Subeom Kim 성공예감!! 느낌이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