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19 2

이애정시인, 박애정작가, 김학민가수,우리들한의원 방문,@우리들TV

이애정시인, 박애정작가, 김학민가수,우리들한의원 방문,@우리들TV 지난 주에 이름이 모두 애정이신, 이애정시인, 박애정작가,와 김학민뮤직스케치 가수 가 방문하였습니다. #이애정 시인은 이시집 등 다수 가 있으며, 한국문인협회 회원. 녹색문학상 추천위원이고 #국제펜클럽Pen_한국 사무차장입니다. 그리고 아버지는 #혼야, #강강수월래의 #이동주 시인이시며, 어머니는 #합류 의 #최미나소설가 이기도 합니다. #박애정 작가는 이화여대에서 #섬유예술 을 전공하고 미국에서 #설치미술 을 전공한 박애정은 평면적인 회화에서 표현할 수 없는 것을 설치미술에서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어 변신을 시도하였다. 작가는 “예술은 끊임없이 변해야 한다고 역설하며 변화를 위해 아이디어가 떠오를 때마다 재료와 영역에 구애받지 않고 새로..

소향,#마이클볼튼,추억의팝송,7080, 내한공연2023,Michael Bolton, concert in Korea,고척스카이돔,#우리들TV

소향,#마이클볼튼,추억의팝송,7080, 내한공연2023,Michael Bolton, concert in Korea,고척스카이돔,#우리들TV #마이클볼튼 의 추억의팝송, 지난 일요일에 고척스카이돔에서 마이클볼튼의 내한공연이 있었다. 이날 찬조공연으로 소향과 K2, 김성면의 멋진 공연도 있었습니다... #소향 의 가창력이 대단합니다. 젊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고음을 비롯한 성량, 발성, 공명, 호흡 컨트롤 등 테크닉과 가창력에서 손꼽히는 보컬리스트로 인정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노래를 '언어'라고 표현할 만큼, 어떠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을 중요시한다. 테크닉, 성량 등의 경이로운 가창력과 라이브 무대에서 보여지는 카리스마뿐만 아니라 노래를 통해 희망, 위로를 전달하려는 박애주의적 노래관..

쉼터 2023.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