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 4

#첫사랑, #메조소프라노_김수정,테너우주호,한강, 세빛섬에서의 아주 특별한 음악 여행,Wine &Dine, & special Concert, 글로벌오페라단, 클래식문화제작소

#첫사랑, #메조소프라노_김수정,테너우주호,한강, 세빛섬에서의 아주 특별한 음악 여행,Wine &Dine, & special Concert, 글로벌오페라단, 클래식문화제작소 페친이신 #메조소프라노_김수정 님의 한강, #세빛섬 에서의 아주 특별한 #음악여행, #Wine&Dine, & #special_Concert가 열렸습니다. #글로벌오페라단, #클래식문화제작소의 주최로 입양합창단을 응원하여 주시는 친우들을 초청하는 thanks Party 였습니다. #한강, #반포대교근처의 아름다룬 세빛섬에서의 와인과 식사, 그리고 아름다운 음악이 어우러지는 멋진 자리였습니다. #테너_우주호님, #재즈음악 과 아름다운 한강의 밤풍경이 어우러진 멋진 밤이었습니다... 글로벌오페라단, 입양합창단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우리들..

쉼터 2022.11.30

#백남준_다다익선,탄생90주년, 즐거운협연, Merry Mix, The More,The Better, PAIK Namjune, 옥상정원,시간의정원, 원형정원, #국립현대미술관_과천, #우리들TV

#백남준_다다익선,탄생90주년, 즐거운협연, Merry Mix, The More,The Better, PAIK Namjune, 옥상정원,시간의정원, 원형정원, #국립현대미술관_과천, #우리들TV 얼마전 백남준탄생90주년 기념으로 과천현대미술관에서 다다익선이 다시 전시되었다. 다다익선은 서울올림픽 개막 이틀 전인 1988년 9월15일 처음 공개됐다. 1986년 건립한 과천관 들머리 구역의 나선형 공간 특성에 맞춰 개천절 날짜 10월3일을 상징하는 1003개의 크고 작은 티브이(TV) 브라운관 모니터(CRT)들을 집적시켜 언뜻 경천사터 13층 석탑을 연상시키는 불탑 모양으로 제작되었다. 3년동안의 보존·복원 사업을 끝내고 공식 점등식을 열었다. 과천현대미술관에서 볼수 있다. 이외에 옥상정원,시간의정원, 원형..

카테고리 없음 2022.11.23

#이태원압사사고,직전.직후, 할로윈축제, 이태원역, 해밀턴호텔, #추모장,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태원압사사고,직전.직후, 할로윈축제, 이태원역, 해밀턴호텔, #추모장,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젊은 나이에 생을 마감한 분들,,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지난 #이태원압사사고 당시에 핼러인 축제를 찍으로 갔다가 본의아니게 #사고직전 10분전 과 #사고직후 25분경에 동영상을 찍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의 상황입니다. 그리고 3일, 5일의 이태원역 #추모장의 상황입니다. 젊은 사람들이 #핼러윈축제를 즐기러 왔다가 생을 마감하였습니다. 추모장에는 평소 좋아하는 음식, 과자, 음료수, 소주 등이 마음을 울컥하게 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 동영상은 일본의 #아사히티비, #니혼티비, #도쿄티비, #후지티비에서 사용을 하였으며 인터뷰도 하였습니다. 【韓国・梨泰院転倒事故】恐怖の中で何度も心臓マッサ..

삶의 지혜 2022.11.07

#에버랜드,#할로윈축제1/9,#사파리월드,로스트벨리, Everland, Halloween Festival, Safari World, Lost Valley, Zoo 야생동물

#에버랜드,#할로윈축제1/9,#사파리월드,로스트벨리,동물원, Everland, Halloween Festival, Safari World, Lost Valley, Zoo야생동물,사자,기린,코뿔소.용인,#우리들 에버랜드의 풍경입니다. 할로윈축제풍경으로 가득찼습니다. 그리고 에버랜드의 사파리월드, 로스트벨리입니다..근 1시간반을 줄서서 기다려 사파리월드, 로스트 벨리를 구경했습니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쁜만 아니라 젊은 학생, 연인들도 많이 참석했습니다. 또한 할로윈축제기간으로 많은 젊은이들이 귀신, 좀비, 호러의 복작을 하고 다닙니다.. 아래의 동영상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아침에 가서 밤늦게 까지 시간이 부족하였습니다. 시간이 되면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에버랜드,#할로윈축제1/9,글로벌페어,..

가고싶은곳 2022.11.07